모바일 장치로 ScanSnap 사용하기

ScanSnap을 모바일 장치에 연결하면 ScanSnap으로 스캔한 문서의 이미지를 모바일 장치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ScanSnap을 ScanSnap Cloud 서버에 연결하면 ScanSnap으로 스캔한 문서의 이미지를 ScanSnap Cloud 서버를 통해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한 이미지는 모바일 장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ScanSnap Home for iOS/Android를 사용하려면 다음 절차를 수행하여 설치해 주십시오.

  1. 모바일 장치에 ScanSnap Home을 설치합니다.

    여기에서 ScanSnap Home for iOS/Android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장치에서 ScanSnap Home을 기동합니다.

    창의 지침을 따라 조작을 수행합니다.

    ScanSnap Home for iOS/Android 작동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anSnap Home Mobile 도움말을 참조해 주십시오.

스캔 이미지를 직접 모바일 장치에 저장하는 경우

ScanSnap을 모바일 장치에 연결하여 스캔한 이미지를 모바일 장치에 직접 저장하려면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사용합니다.

다음 절차에 따라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설치합니다.

중요
  • ScanSnap과 모바일 장치를 연결하려면 ScanSnap과 모바일 장치를 동일한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해야 합니다.

    ScanSnap을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하려면 ScanSnap Home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ScanSnap을 미리 설정해야 합니다. 시작하기을(를) 참조하여 ScanSnap을 설정하고 ScanSnap을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합니다.

  1.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모바일 장치에 설치합니다.

    다음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다운로드합니다.

    • App Store

    • Google Play

  2.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실행합니다.

    창의 지침을 따라 조작을 수행합니다.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조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본 사용 설명서(모바일 연결)를 참조해 주십시오.

모바일 장치에 기본 사용 설명서(모바일 연결)를 표시하려면 장치에서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을 시작하고 ScanSnap Connect Application의 [파일 목록] 화면에서 [정보] 버튼(iOS)/메뉴(Android) [도움말] 버튼을 누릅니다.

스캔 이미지를 클라우드 서비스에 저장하는 경우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스캔한 이미지를 클라우드 서비스에 저장할 경우 ScanSnap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ScanSnap Cloud를 사용할 수 있는 지역은 여기를 참조해 주십시오.

다음 절차를 수행하여 ScanSnap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1. 모바일 장치에 ScanSnap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다음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ScanSnap Cloud application을 다운로드합니다.

    • App Store

    • Google Play

  2. ScanSnap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합니다.

    창의 지침을 따라 조작을 수행합니다.

ScanSnap Cloud 설정 및 작동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anSnap Cloud 도움말을 참조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