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컴퓨터에 이미 설치되어 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ScanSnap Home을 설치할 때 이 제품이 컴퓨터에 이미 설치되어 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을 확인합니다.

ScanSnap Home이 컴퓨터에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까?

ScanSnap Home이 컴퓨터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ScanSnap Home이 제대로 실행되는지 확인합니다.

ScanSnap Home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ScanSnap Home을 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없으면 다음 절차를 따라 ScanSnap Home을 제거한 후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1. 제거 도구(SSHomeClean.exe)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ScanSnap Home을 제거합니다.

    제거 도구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anSnap FAQ에서 "SSHomeClean.exe"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 나열된 적절한 링크를 클릭한 후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제거 도구를 실행하기 전에 표시된 웹 페이지에 있는 "ScanSnap Home용 설치 정보 클린업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2. 보안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서 실행되고 있으면 일시 중지합니다.

    ScanSnap Home 설치 후 즉시 보안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작합니다.

    보안 소프트웨어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중인 보안 소프트웨어의 설명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중요
    • 보안 소프트웨어가 중지되면 ScanSnap Home 설치 이외의 작업(예: ScanSnap 계정 등록)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3. ScanSnap Home을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최초로 ScanSnap 설정하기를 참조해 주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ScanSnap Home 관련 문제 문의하기를 참조하고 이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에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