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가 중지됨/설치가 진행되지 않음

설치 프로세스를 표시하는 표시기가 정지하거나 진행되지 않음을 표시하면 다음을 확인합니다.

보안 소프트웨어가 실행 중입니까?

보안 소프트웨어가 실행 중이면 설치가 올바르게 수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canSnap Home을 제거한 후 다음 절차를 따라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합니다.

  1. 제거 도구(SSHomeClean.exe)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ScanSnap Home을 제거합니다.

    제거 도구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anSnap FAQ에서 "SSHomeClean.exe"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 나열된 적절한 링크를 클릭한 후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제거 도구를 실행하기 전에 표시된 웹 페이지에 있는 "ScanSnap Home용 설치 정보 클린업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2. 실행 중인 보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작업을 일시 중지합니다.

    ScanSnap Home 설치 후 즉시 보안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작합니다.

    보안 소프트웨어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중인 보안 소프트웨어의 설명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중요
    • 보안 소프트웨어가 중지되면 ScanSnap Home 설치 이외의 작업(예: ScanSnap 계정 등록)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3. ScanSnap Home을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최초로 ScanSnap 설정하기를 참조해 주십시오.

문제가 계속되면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ScanSnap Home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여기에서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합니다.